자동차 3D공간플랫폼 연구사례 (이해를 돕기위한 TEST입니다)

l 2022.01.29 18:23:03

 

사례 연구: 자동차 3D

COVID-19는 모든 사람의 삶을 바꿨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모든 것이 새롭게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였습니다. 우리에게 팬데믹의 시작은 관광이,부동산이,산업이 대중들에게 새롭게 다가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의 기술중 하나인 3D공간플랫폼은 COVID-19 변화의 선봉에 있기를 바랬습니다. 

리치앤3D공간플랫폼은 자동차 쇼핑객이 웹사이트를 통해 가상 쇼룸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자동차 쇼핑객은 통합 라이브 화상 채팅을 통해 영업 사원이 안내 하는 자동차 대리점 의 가상 디지털 트윈 내에서 가상 투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쇼핑객은 고화질로 캡처된 다양한 차량을 탐색하고 관심 차량을 모든 각도에서 확대하여 외부 또는 내부 트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드 캡처 양식은 영업 사원이 잠재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여 자동차 구매자가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해 대리점을 물리적으로 방문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여줍니다.


자동차 영업 팀은 가상 쇼룸 투어의 고급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이해합니다. 이 데이터의 통찰력은 동일한 레이아웃에서 온라인 투어를 업데이트하면서 브랜드 강점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 대리점 쇼룸을 다시 구성하는 것을 포함하여 전략의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와서 방문하기를 기다리는 대신 우리는 고객들이 보도록 RichN.kr 가상 경험에 넣고 사람들이 미래의 기술을 사용하여 사실적 디테일로 현재와 과거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가업 대표이사 이헌 올림

 

산업: 자동차
위치: 글로벌

회사 소개

스코다는 1925년 Laurin & Klement의 뒤를 이은 체코 자동차 제조업체로 체코 믈라다 볼레슬라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Škoda Works는 1948년에 국영기업이 되었습니다. 1991년 이후에는 점진적으로 독일 Volkswagen Group으로 사유화되어 1994년에 자회사가 되었고 2000년부터 전액 출자된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현재 상황은 우리 삶의 많은 영역이 사적 수준에서와 직업적 수준 모두에서 훨씬 더 디지털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안드레 웨너 

최고 디지털 책임자

스코다 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