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택배기사가 배송 중 시민 극단적 선택 막아…감사패·포상 // 2.시화MTV 소액오피스텔 투자는?

l 2021.06.24 13:08:11

롯데택배 김종선씨, 경남 하동서 현장 발견하고 신속 대처
 

[촬영 안철수]

롯데글로벌로지스

[촬영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신속한 대처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시민을 구한 택배기사 김종선(48) 씨에게 감사패와 포상금 100만원을 수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가 운영하는 롯데택배의 하동대리점 소속인 김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3시께 경남 하동군 화개면 일대 마을에서 배송 업무를 하던 중 내부에 흰 연기가 가득 찬 차량을 발견했다. 운전자는 핸들 위에 엎드려 있고, 조수석에는 번개탄이 피워진 상태였다.

    이에 김씨는 즉시 경찰에 신고한 후 운전석 문을 열어 차량 내부를 환기하고 운전자를 차량 밖으로 대피시켰다. 타고 있던 번개탄도 차량 밖으로 던졌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위급한 상황에서 경찰과 구급대원이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 김씨가 신속한 대처를 한 덕분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시민의 생명을 살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구조된 운전자는 치료를 마친 후 김씨에게 감사를 표했고, 하동경찰서는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씨는 "당연한 일을 했던 것일 뿐"이라며 "운전자가 무사히 건강을 회복해 다행"이라고 말했다.

    

3D 360 온라인임장으로 3분만에 집을 구해요! (리치앤라이프닷컴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3천미만 현금투자! 교통 광역호재지역! 주차대수 150%이상! 임대사업 특수지역! 반월제조공단,시화공단 20만이상 직주근접 인구수요

투자문의 010-8574-8687 (유튜브 부초남)

richn@ga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