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주택관리서비스

l 2022.03.09 01:18:50

관리의 사각지대 가구수가 적은 중소형 공동주택 을 이용하는 입주자는 내가 사용하는 우리집 전용부분의 수도세,전기세,난방비를 제외한, 건물 공용부분의 인력 관리를 불필요한 상주인력에서, 2일에 1회 정기적으로 단속하며 긴급 시 출동하는 비상주 인력으로 전환하여 #입주민의 #주택관리비용을 줄이고

- 저소득 시설관리자를, 고소득 주택관리 전문가로 양성하여 지역을 기점으로 24시간 비상주 관리하여 건물 설비점검 및 보안까지 #보다나은 #주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구독형 주택관리는 고객의 집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한 잔손보수 "전등,도어락 교체, 일반설비,주택점검"등을 추가 비용없이 월간 구독서비스로 인근설비출장보다 70%이상 저렴하게 이용하는 주택관리 집사서비스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다.

- 기존에는 건물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다가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누수,균열,침하 등으로 인해 공동주택 및 건물의 안전에 큰 문제가 생기고 이로 인한 막대한 비용지출은 입주민들의 골칫거리였다. 그러나 IT캡스시스템은 매일 단속하고, 긴급 시 사전 점검 및 대처하는 비대면 관리시스템으로 입주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

- 주택관리 서비스 이외 건물 하자보수, 중개, 법률, 세무 등 주택관리 기반 종합서비스를 입주민 중심의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다.

- 부동산 관리에 IT캡스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거주하거나 소유하는 지역 주민의 주택관리비용을 줄이고, 매일 매일 캡스처럼 정기적으로 단속하며 긴급 시 출동하는 시스템을 지원해야 한다

-마무리
관리사무소가 해주지 않던 우리집 문제!
기존 관리사무소에서는 해주지 않는, 외부에서 사람을 부르면 너무 비싼 우리집 문제들.

전재산의 90% 우리집! 나만의 서비스!
#기존 관리사무소에서는 해주지않던 우리집 문제점들
#간단한 설비로 출장 부르면 비싼 생활 서비스들
#공동주택 여성을 대신하여, 남자가 필요한 집안 일을 돕는 전문집사서비스

#고급주택, 상위층에서만 이용했던 집사서비스를 IT캡스시스템으로
#우리집은 구독형으로 이용합니다.

#주택관리 #고급주택관리 #빌딩관리
#전문집사 #우리집전담소장 #월정액
#생활용역서비스 #전담소장 #보험가입 #범죄경력조회
#부동산종합서비스 #종합서비스대행 #하자사전점검
#설비 #방역 #중개 #임대 #세무 #홈케어 #주택임대관리
#집합건물법 #공동주택관리법 #관리규약 #고급헬퍼

구독형 주택관리 집사서비스
소독~짐 옮기는 것까지가 월 1만 5천원 매월관리비로 부과.
1) 하자주택점검 : 이용자 요청시 연4회
2) 소독방역 : 월 1회 세대 코로나 소독
3) 잔손보수 : 전등,도어락교체,일반설비(제품 별도) 연4회
4) 거드세요 : 가구재배치,물건배치 등 간단 옮기기
5) 연계산업 : 공용공사,대수선,공인중개,세무,법률,하자청구

*장점: 
1).중산층타겟:건별,월별,종합서비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2).전담소장 입사 시 "성범죄,절도,폭행"전과이력 확인 및 사전 사진,이력 등을 통해 소비자는 확실한 소장 방문으로 안심할수있다/
3).전담소장 전문교육 및 서비스 비매너시 페이 페널티,
3아웃 페널티 운영으로 회사는 전담소장의 비매너 행위를 사전에 방지할수있다/
4).서비스이용에 대한 신뢰,전문성  등 지원하여 저렴한 서비스비용으로 소비자 이탈율을 방지할수있다/
5).여성 전담소장의 "활동지침-비상시 교육지침"으로 소비자의 범죄에 노출을 방지하여 내지역 거주민 누구나 커넥터가 될수있다/
6).기물파손 방지에 대한, 책임 등 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