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투어로 소매 매장에 변화를 주세요

l 2022.02.04 18:07:16

소매업체는 매장 내 레이아웃과 진열대에 대한 몰입감이 뛰어난 richn3D 공간을 캡처하여 디지털 트윈으로 브랜드, 바닥 레이아웃, 여러 장소의 상품 등을 쉽고 빠르게 구현 및 온라인판매,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매 사업자이신가요? 변화하는 고객 습관에 맞춰 충분히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오프라인 매장 내 쇼핑과 온라인 쇼핑 간에 흐려진 경계에 대해 아시나요? 또한 매장 내 레이아웃 기획에서 날로 정밀해지고 있는 가상 세계에서 고객 여정을 개선하고 적절성을 유지하기 위해 몰입감이 뛰어난 richn3D 모델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지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richn3D 모델을 사용하여 고객의 쇼핑을 24시간 경험하도록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더 많은 브라우저를 견실한 판매로 전환하여 매장 시설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요. 또한 작업 현장 레이아웃을 최적화하고 상품화 기회를 최대화하여 고객이 24시간 연중무휴로 재고에 가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상품이 문앞까지 배달되는 온라인 쇼핑의 간편함과 편리함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러나 시간과 코로나19 등 직간접 상황으로 인해 좋아하는 소매점을 직접 방문하여 쇼핑하는 것에 대해 어려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쇼핑에 대해 느끼는 그들의 선호도를 보았을 때, 다년간의 설문 데이터93%가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하려고 한다는 것은 놀라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중 70% 소비자는 예전처럼 매장을 돌아다니며 제품 디스플레이를 둘러보는 물리적 경험을 놓치는 것이 아쉽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쇼핑객이 점점 더 온라인으로 구매를 이동함에 따라 10년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소매업체가 경쟁하기 힘든 한 해였습니다.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리치앤라이프닷컴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혁신적인 소매 기업 은 전자 상거래와 상점의 3D 가상 디지털 트윈을 결합한 richn3D 쇼핑으로 경쟁 우위를 탈환 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3D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것입니다.

 

쇼핑객에게 실제 세계와 유사한 방식으로 쇼핑을 "걸어 다니며" 탐색하고 확대하고 구매할 수 있는 richn3D 소매점 디지털 트윈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와 리치앤라이프닷컴을 통해 잠재 구매자에게 보여진다면 쇼핑객은 "걸어 다니며" 탐색하고 확대하고 구매하는 3D 가상 상점이 온라인 쇼핑 시 더 흥미로운 경험이라고 느끼게 될 것이고, 2D온라인 쇼핑보다 실제 탐색하는 richn3D 쇼핑에 더 관심과 구매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한국도시재생경제연구소는 Covid-19로 인해 소비자의 80%가 안전 문제로 인해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richn3D는 실제 세계와 유사한 방식으로 쇼핑을 "걸어 다니며" 탐색하고 확대하고 구매할 수 있고,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하고 매장 내 인파를 피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73D 가상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을 더욱 선호한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

 

놀랍게도 지속적으로 연결된 Z세대는 가상 쇼핑 경험(60%)을 선호하는 가장 작은 그룹으로 베이비 붐 세대(73%), X세대(75%), 밀레니얼 세대(74%)에 비해 가장 적었습니다.

 

그럼 이러한 연구 결과가 오프라인 소매업체에게 희소식입니까? 아닙니다. 그것은 정확한 판매지표가 아닙니다. 전체 세대는 쉽게 접근이 가능한 모바일 환경이 가능하다면 3D 쇼핑 경험에 대한 상당한 욕구가 있으며 아직까지 richn3D 소매업 운영은 아직 미개척 상태입니다 . 국내 소비자의 거의 99%3D 가상 매장에서 쇼핑한 적이 없습니다 .

 

엄청난 잠재력이 가상으로 전환하고 독특하고 잘 꾸며지는 매장 브랜드도 함께 보여지는 소매업체를 쇼핑객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richn3D는 수많은 유사 제품을 봐야 하는 쇼핑객이 상품과 매장만의 차별화를 알아차려야 하는 복잡한 전자 상거래 환경에서 더욱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올해 휴가철 쇼핑객들은 리치앤라이프닷컴에서 소셜 미디어로 제공하는 3D매장 가상 투어로 온라인 판매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richn3D는 이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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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치앤은 당신의 매장을 뉴스 기사로 홍보하며, 수만명의 리치앤 구독자가 당신의 매장을 소셜 미디어에 노출시킬 것입니다. 리치앤라이프닷컴에서 함께 하십시오

 

건설 또는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 또는 관련 사업자도 richn3D를 사용하면 일상적인 현장 상황을 편리하게 문서화하여 공동 작업자와 공유하여 이동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richn3D 캡쳐 문의는 1670-9912 또는 010-8574-8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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